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 -1

ECT

by 미슈티 2020. 1. 17. 11:24

본문

반응형

슈돌에 펭수가 출연한 거 이제 알았다.

펭수와 동심이 만나니 마냥 흐뭇하게 보게 된다.

 

펭수 등장.

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 신이나

어이 어이 어이 어이

재스처 부자다.

펭수를 본 두 아이의 극명한 반응.

신기한 한 사람과 경계하는 한 사람.

 

 

펭수가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기 위해 '슈돌'을 찾았다.

이제 짬 좀 찼는지 등장부터 여유가 흘러 넘친다.

말년병장 포스.

빙빙 돌리던 생수병으로 물통 세우기 팬서비스를 하려고 한다.

물론 실패한다.

펭성 나온다.

지 승질 못 이기는 중이다.

펭수를 기다리는 윌리엄과 벤틀리를 몰래 지켜보는 중이다.

너무 귀엽다.

방금까지 물병 던지면서 신경질 내던 펭귄 맞냐고.

들킬뻔 했다.

귀엽다.

표정 진짜 놀랐잖아.

 

 

그 와중에 벤틀리 너무 귀여워서 가져왔다.

슈돌 안 보는데 사람들이 이 재미로 보는구나.

너무 재밌다.

벤틀리도 표정 부자인 모양이다.

바닥에 눈 주워 먹고 짓는 표정이다.

후다닥 뛰어 나무 뒤로 숨어 보지만, 그 큰 몸이 가려질 리가 있나.

가슴 앞에 날개 모으고 뛰어가는 거 진짜 너무 귀엽다.

펭수는 열정적으로 뛰고 있다.

근데 펭수 기다리는 쌤 패밀리 너무 표정에 영혼이 없는 거 아닌가 싶다.

심지어 쌤은 펭수고 뭐고 그냥 집에  가서 쉬고 싶은 표정이다.

어디 가서 이런 대접 받는 펭수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가는 펭수 뒷태.

나는 펭수 뒷모습이 그렇게 좋더라.

하지만 얼마 못 가 지치고 만다.

펭수야 운동 좀 하자.

마지막으로 남은 힘을 쥐어 짜는 중이다.

귀여워.

드디어 펭수는 정상에 도착한다.

힘들었던 모양이다.

눈으로 수분 보충을 하고 있다.

언제나 펭수의 '추릅' 소리는 좋다.

드디어 썰매를 타고 쌤 가족을 만나러 가는 길이다.

쉽지 않다.

2020/01/05 - [덕질/자이언트 펭tv] - [놀면 뭐하니?]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2 feat.유산슬, 짜사이

2020/01/03 - [덕질/자이언트 펭tv] - [예고]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랑 펭수 만난대서 설레서 모아본 짤

2019/12/31 - [덕질/자이언트 펭tv] - 2019 MBC 연예대상 펭수 짤모음 + 김구라 왔다 갔다 폭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