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샘 가족을 만난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 -2

ECT

by 미슈티 2020. 1. 17. 11:38

본문

반응형

드디어 만났다.

넘어져 허우적대는 펭수를 돕기 위해 샘이 달려오는 중이다.

허우적대는 거 너무 귀엽다.

펭수를 보고 벤틀리는 그만 놀라고 만다.

아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는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

펭수 앞으로 보이는 벤틀리는 여전히 울고 있다.

다행히 윌리엄이 펭수를 반갑게 맞아준다.

이 장면 진짜 아름답다.

윌리엄 앞에서 펭수는 영어 실력을 뽐낸다.

그러곤 윌리엄에게 영어를 잘하냐고 묻는다.

4살은 영어 못하는 거래ㅋㅋㅋㅋㅋ

시무룩한 윌리엄 표정 진짜 귀엽다.

윌리엄 영어 못해도 괜찮아.

여전히 벤틀리는 펭수가 무섭다.

윌리엄과 펭수 두 사람의 꽁냥꽁냥 시간.

예쁘다.

 

 

큰 눈 찾기 대결이 펼쳐졌다.

승부욕 보여주는 펭수.

결국 앞으로 고꾸라져 부리를 콩 하고 만다.

어엌 저거 펭수 시그니처 말투.

대결이 마음처럼 풀리지 않아 펭수는 속이 상한다.

어쩌다 보니 큰 눈 찾기 대결은 kbs 사장과 김명중의 자존심 싸움이 되어 버렸다.

열심히 김명중 사장을 비호하는 펭수다.

대결을 어찌저찌 잘 마무리 되고 펭수는 준비한 선물을 아이들에게 나눠준다.

하지만 벤틀리는 펭수의 선물도 거부한다.

벤틀리 대신 펭수의 선물을 착용한 샘.

그런 샘이 안쓰러운 펭수.

다시 윌리엄과 펭수의 꽁냥꽁냥한 시간이 시작됐다.

펭수 꼬물꼬물 너무 귀엽다.

윌리엄은 펭수에게 마음을 홀딱 빼앗겼다.

아 아름답다.

펭수 10살 꼬맹인데 윌리엄 앞에서는 으른이구나.

다음 편에서 펭수와 샘 가족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2020/01/17 - [덕질/자이언트 펭tv]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 -1

2020/01/05 - [덕질/자이언트 펭tv] - [놀면 뭐하니?]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2 feat.유산슬, 짜사이

2019/12/31 - [덕질/자이언트 펭tv] - 2019 MBC 연예대상 펭수 짤모음 + 김구라 왔다 갔다 폭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