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면 뭐하니?] 인생라면 유재석, 장성규, 장도연, 양세찬 움짤 모음

ECT

by 미슈티 2020. 1. 19. 14:34

본문

반응형

어제 놀면 뭐하니 너무 재밌었어서 움짤을 모아봤다.

 

 

장성규의 선 넘는 드립에 질색하는 유재석.

(유재석이 주는 거라면 똥이라도 받아먹겠다는 얘기를 하는 중이다.)

장성규 개그를 질색하며 싫어하는 거 같으면서도 묘하게 좋아하는 느낌이다.

라면 만드는 유재석과 쉐프님 사이에서 소외감 느끼는 장성규.

뒤에서 뭐라고 떠들어도 유재석 귀에는 들리지 않는다.

또 한 번 선 넘는 드립에 참지 못하는 유재석이 질색하는 중이다.

(가스가 켜지지 않자 방귀라도 뀌어 불을 만들겠다는 장성규)

같은 날 대상과 신인상을 수상한 유일무이한 연예인이 바로 유재석이다.

그러나 지금은 대상이고 뭐고 라면 뒤적이는 게 더 중요하다.

폭소하는 두 사람.

장성규에 이어 유재석 라면집에 놀러온 장도연.

장도연은 지금 장성규가 먹고 있는 유산슬 라면이 먹고 싶다.

유산슬 라면을 먹을 수 있을지 기대하는 눈빛.

결국 유산슬 라면을 먹게 됐지만 만드는 과정이 순탄하지 않다.

자꾸 라면 만드는 과정을 까먹어서 답답한 유재석의 비명과 그런 유재석의 비명에 깜짝 놀란 새까만 후배 둘.

정신이 없다.

유산슬 라면 만드는 사이 양세찬과 조세호도 놀러왔다.

 

참다 참다 유재석이 폭발한다.

이 모든 화살을 후배들에게 돌린다.

그렇게 어렵게 만든 유산슬 라면인데 짜다고 한다.

라면을 먹다가 느닷없이 조세호가 장도연을 좋아했었다는 얘기가 나왔다.

장도연은 이 상황이 어색한지 빈 거 같은 라면 그릇을 붙잡고 국물을 퍼 마신다.

양세찬이 자꾸 옆에서 깐족댄다.

조세호도 슬슬 욱한다.

화가 난 와중에도 장도연에게는 세상 따뜻한 남자 조세호.

양세찬은 지금 조세호 심부름을 하는 중이다.

눈치보던 장도연도 슬그머니 심부름을 하려던 참이다.

역시나 장도연에겐 세상 따뜻한 남자 조세호.

조세호가 라면을 먹는다.

뭔가 이상하다.

맛있는 음식을 먹자 땀이 난다.

장도연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양세찬이 깐족댄다.

조세호는 과연 누구와 레스토랑을 갔던 걸까.

오늘 놀면 뭐하니 진짜 재밌었다.

물론 장성규, 장도연, 양세찬, 조세호도 재밌었지만 진짜 꿀잼은 이 다음부터였다.

 

2020/01/05 - [덕질/자이언트 펭tv] - [놀면 뭐하니?]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2 feat.유산슬, 짜사이

2020/01/03 - [덕질/자이언트 펭tv] - [예고]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랑 펭수 만난대서 설레서 모아본 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