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고]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랑 펭수 만난대서 설레서 모아본 짤

ECT

by 미슈티 2020. 1. 3. 22:43

본문

반응형

유튜브 역시 나를 잘 아는구나.

웬걸. 놀면 뭐하니 예고가 뜨는데 펭수가 똭.

일찌감치 침대에 들어가려다 주섬주섬 일어나서 짤을 모았다.

역시 펭수 너무 귀엽고 말도 잘하는 것.

짤로 그 매력이 다 담기지 않는다. 영상으로 봤을 때 비로소 완전체 매력.

 

그럼에도 짤도 충분히 매력적인 건 안 비밀.

짤로만으로도 터지는 매력 주체 못하는 펭수를 모아보았다.

 

놀면 뭐하니 챙겨서 보진 않는데 내일은 챙겨봐야겠네.

 

유산슬 만나러 온 펭수.

슬금슬금 이동하는거 존귀.

고거 이동하고 힘들었나 봐.

10살짜린데 삶에 찌든 직장인의 모습이 보이는 건 뭘까.

배 토닥토닥 하면서 긁는 거 왜 이렇게 귀엽냐.

인생무상, 심심함을 주체 못하는 백수의 모습을 보는 듯하다.

 

직장인과 백수의 모습 한 큐에 담아내는, 역시 뭘 좀 아는 펭귄.

 

 

유산슬 온다는 소리에 황급히 숨는 펭수.

와중에 제작진 때리는 못된 손 보소.

제작진 너무 다급해서 맞은 줄도 모르는 거 같음.

펭성은 한번 더 + 다급히 자리에 앉는 펭수.

자막엔 콩'이라고 귀엽게 적어줬지만 사실 저건 '콩'이라기보단 '퍽'에 가깝지 않나.

유산슬 만날 생각에 너무 신난 거 아니냐고.

귀여워.

근데 아니었어. 유산슬 온다는 말 다 거짓말이었어.

또 다시 기다림의 시간이 찾아와 무료함 달래려 배를 벅벅 긁는 펭수.

ㅈ진짜로 유산슬 진짜 온다는 말에 목청 가다듬는 펭수.

저 손짓에 설렘이 가득한 거 다 보임.

너무 귀여워.

드디어 만난 두 사람.

유산슬 펭수 꼭 안아주는 거 봐.

펭수 그 큰 몸이 유산슬 품에 쏙 들어가네.

펭수 두 손 꼬옥 잡는 유산슬.

눈빛에서 펭수 우쭈쭈하는 거 다 보임.

역시 사람 마음 다 똑같은 모냥.

진짜 올 줄 몰랐다는 유산슬의 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당돌해.

 

유산슬과 펭수의 만남.

정말 기대된다.

 

 

2019/12/31 - [덕질/자이언트 펭tv] - 2019 MBC 연예대상 펭수 짤모음 + 김구라 왔다 갔다 폭주

2020/01/05 - [덕질/자이언트 펭tv] - [놀면 뭐하니?] 펭수 출연분 움짤 모음-2 feat.유산슬, 짜사이

2020/01/06 - [덕질/자이언트 펭tv] - 2020 골든 디스크 어워즈 펭수 with BTS 짤 모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